본문 바로가기

REVIEW/휴대폰/PDA/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인터넷전화 SHOW FMC 070 서비스(070 in Mirage)

인터넷 전화인 VoIP에 대한 3번째 글이네요.
첫번째는 myLG070 에 대한 사용기였습니다. 가정통신비를 잡으세요. myLG070 WPN-480H
두번째는 Samsung Wyz070 원폰에 대한 글로 SKT 블랙잭의 재발견 - Samsung Wyz070 원폰 이라는 글이었습니다.

이번에 쓴 SHOW FMC 070 서비스도 삼성와이즈원폰과 비슷한 서비스입니다.
삼성 와이즈원폰을 사용할 때에 처음엔 발신자 표시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좋아했었는데, 나중에 정보통신부(?) 정책 때문에 발신자 표시 변경이 안된다고 해서 조금 쓰다가 말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SHOW FMC 070은 070을 사용하는 인터넷 전화임에도 불구하고 발신자 표시를 자신이 사용하는 휴대폰번호로 설정이 되어있어서 070 번호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요금절감의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사용법도 비교적 쉬운 편이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니고 아직 몇몇가지 문제점이 보이기는 하지만 꽤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추가: SHOW FMC 070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http://m070.co.kr/ 입니다.








Copyright ⓒ todayearly.ti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