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사진

LG Incite....

얼마전 LG incite 에 대한 글을 쓰게 되었다는 글을 올렸었습니다.
참고: [작은 일상의 소중함] - LG Incite (SU-200/KU-2000) 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금요일에 리뷰(?)용 LG incite를 받았습니다.
예정된 날짜보다 조금 지났지만, 왔으니 열심히 리뷰를 작성해야 할 듯합니다. 
하나(블랙)는 SKT용 하나(와인레드)는 KTF용입니다.
KTF용은 개통상태이고, SKT용은 테스트용단말기로 Incite의 외형편에서만 등장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사진은 어설프지만 리뷰용으로 급하게 찍은 허접한 사진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 LG incite에 대한 몇편의 글을 써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됩니다.
더구다나 의뢰를 받고 쓰는 글인지라 마감의 압박도 시작이 된 것 같습니다. ㅜㅡ

비록  의뢰를 받고 LG incite 에 대해서 글을 쓰게 되지만, 있는 그대로 글을 쓸 예정입니다.
의뢰한 쪽에서 불편한 반응이 나오면 그냥 글쓰기를 포기하면 되기 때문에 글의 내용에 대해서는 큰 걱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활용기 위주의 글이 될 것 같기 때문에 큰 문제가 생길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문제는 제 스스로가 스마트폰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는 고급 사용자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어떤 식으로 글을 풀어가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제 스스로가 초보자라고 생각하고 (실제로도 초보자임 ), 초보자의 입장에서 하나하나 글을 쓸까 합니다.  ^^

Copyright ⓒ todayearly.tistory.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믹시    

+ UP/추천 한번만 클릭해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HanRSS 추가해 주세요 *^^*

'오늘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사동에서 만난 꽃....photo by WB550  (1) 2009.04.23
春...  (9) 2009.03.18
여유...............  (0) 2009.03.05
2008년7월 코스모스  (0) 2009.03.04
무거움....  (0) 2009.03.03